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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SP's Magazine] 지속적 수익의 원천, 고객과의 관계

  • 5992
  • 2014-04-25
고객 없는 기업은 존재할 수 없다. 어쩌면 기업의 존재 이유도 고객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함이라고 할 수 있다. 그만큼 기업에게 고객은 절대적으로 중요한 존재다.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고객과의 관계를 어떻게 구축하고 관리해 갈 것인지는 기업에게는 일상적인 중대사라고 할 수 있다. 그러니 지금, 고객과 어떤 관계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서 좀 더 진지하게 성찰해 봐야 할 시점이라고 말하고 싶다.

※ TSP's Magazine E-book
[No. 394] 지속적 수익의 원천, 고객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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