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Information

[TSP's Magazine] 소비자의 구매상황과 관여도

  • 5796
  • 2015-03-27
소비자는 끊임없이 무엇인가를 구매하고 소비하는 주체입니다. 그런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 무수히 많은 경쟁자들이 오늘도 무차별적인 정보와 마케팅 자극을 제공하고 있지요. 그 과정 속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제품이나 기업은 생존과 성장을 지속하지만 그렇지 못하면 생존과 성장은 먼 이야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은 개인의 다양성이 존중되는 만큼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가 존재한다지만, 관여도를 높일 수 있는 특정 상황과 조건을 잘 만들어준다면 오히려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여건 또한 잘 갖추어져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소비자의 관여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관여 상황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고, 이를 전략의 수립과 실행과정에 접목한다면, 더 많은 고객의 유입과 판매를 이루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 TSP’s Magazine E-book
[No.416] 소비자의 구매상황과 관여도

경영관리의 어려움 지금 바로 TSP와 상담하세요.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