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Information

[TSP's Magazine] 소비자행동과 종합전략

  • 5664
  • 2015-09-25
기업의 존재 목적은 각기 다를 수 있지만, 모든 기업들의 존재 기반은 결국 고객입니다. 즉, 소비하는 소비자가 기업을 존재하게 하는 주된 토대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까지 기업을 존재하게 하고, 기업성장의 동력이 되는 주요 요인인 소비자와 소비자행동에 대한 이론들을 하나씩 살펴보다 보니까 어느새 소비자행동 전반의 사항들을 모두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부디 고객을 고려한 기업의 경영전략 수립에 직관적 통찰력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기원합니다. 이제 소비자 행동에 관한 내용은 이번 호로 마무리 하고, 다음 호부터는 조직을 이끌어 가는 리더와 리더십에 대해서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비전을 제시하고, 조직이 나아갈 방향을 설정하고, 구성원들로 하여금 자발적 참여와 헌신을 이끌어내는 훌륭한 리더는 어떤 모습일까요? 리더와 리더십에 관한 다음 내용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TSP’s Magazine E-book
[No.429] 소비자행동과 종합전략

경영관리의 어려움 지금 바로 TSP와 상담하세요.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