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Information

[TSP's Magazine] 고객중심적 마케팅관리 및 통제

  • 5984
  • 2014-05-09
마케팅 활동에서 사전 수립된 계획을 실행하고 그 과정에 발생된 여러 문제점들을 정확히 파악하여 이에 대한 적절한 통제를 하는 것은 결국 기업 활동의 성패를 결정지을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임을 확인했다. 특히 계획, 실행, 통제의 단순한 흐름이 기업에서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지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기업활동이라는 것은 결국 이 세 가지 사이클을 일상적으로 반복하면서 수시로 발생되는 문제를 끊임없이 해결해 나가는 과정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사이클을 잘 활용하여 적절한 마케팅 관리와 통제를 수행한다면 아주 작은 기업일지라도 일류 브랜드를 가진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다. 한국의 많은 중소기업들이 이러한 과정을 통해 세계로 뻗어 나가서 보다 많은 수의 세계적인 일류 기업들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래본다.



※ TSP's Magazine E-book
[No.395] 고객중심적 마케팅관리 및 통제

경영관리의 어려움 지금 바로 TSP와 상담하세요.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