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Information

[TSP's Magazine] 시장을 나누는 기준에 대하여

  • 5682
  • 2013-12-20
시장에 존재하는 모든 고객들은 모두 동일한 욕구를 가진 존재가 아니다. 그들은 서로 구별되며, 차별적이면서 다른 욕구와 특성들을 가진 존재들이다. 따라서 그들을 이해하고 어떤 유사성과 기준에 의해서 의미 있는 분류가 가능할지에 대해 살펴보는 일은 대단히 중요하다. 이는 기업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마케팅 전략을 펼치기 위해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단계로 모든 전략 수립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첫 번째 단계에 해당된다.
위에서 제시된 시장세분화 기준들을 통해서 고객을 이해하는 좀 더 구체적인 안목이 가져지길
바래본다.

경영관리의 어려움 지금 바로 TSP와 상담하세요.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