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Information

[TSP's Magazine] 무명 브랜드를 유명 브랜드로

  • 5811
  • 2014-02-07
오늘날 할리 데이비슨은 거칠고 매력적인 남성, 자유, 독립 등의 상징이 되었다. 이는 브랜드 이미지와 포지셔닝에 대한 목표를 두고 지속적이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 전략을 구축한 결과이다. 이를 통해 할리 데이비슨은 자유를 꿈꾸는 남자들의 로망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값싸고 튼튼한 일본 오토바이들의 공세를 이겨내고
오토바이 시장의 강자로 우뚝 설 수 있었다. 결국, 경쟁에서 이기는 또 하나의 방법, 그것은
무명 브랜드를 유명 브랜드로 바꾸는 브랜드 전략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경영관리의 어려움 지금 바로 TSP와 상담하세요.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