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Information

TSP's Story [81편] - 효과적이지 않다면 그건 비싼 광고!

고업계에 Effie Awards라는 상이 있다. 1968년 미국에서 설립된 Effie Awards는 광고의 효과, 즉 광고 결과를 평가하여 우수한 광고에 수여하는 상이다.

이 상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광고의 가치를 알려 왔다는 점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우리는 매일 수많은 광고를 보면서 살아간다. 광고의 목적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리고 잠재고객의 수요를 이끌어 내는 데 있다.

고객이 우리 제품을 알아주기까지 그저 기다릴 수 만은 없는 노릇이기에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 바로 광고다.

기업이 많은 돈을 들여 광고하는 이유는 가능한 한 짧은 시간 안에 많은 매출을 달성하기 위해서다. 광고를 통해 고객맞춤식 제품을 보여줄 수 있으며,

회사의 홈페이지 혹은 다양한 SNS채널을 이용해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수도 있다...중략...

경영관리의 어려움 지금 바로 TSP와 상담하세요.

온라인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