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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SP's Magazine]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의미_브랜드네이밍

  • 5767
  • 2013-09-16
브랜드 네이밍은 단순히 한 사람의 마케터의 머릿속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다. 제품의 생산자부터 마케터, CEO에 이르기까지 하나의 제품이 탄생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이해하고 제품의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과정이 선행 되어야 한다. 또한 브랜드 네이밍은 그저 ‘이름 짓는 것’이거나 ‘멋진 카피를 쓰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목표인식을 담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브랜드의 의미와 상징을 각인시키는 주요 수단이다.
브랜드 목표의식이 브랜드 네이밍에 명확히 반영돼야 하는 이유가 여기 있는 것 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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