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경영관리의 어려움 TSP가 해결합니다.
[TSP’s Magazine]‘소프트(Soft)’ 경쟁의 핵심 요소
기업들은 급격한 환경 변화의 신호를 신속하게 인지하고 그러한 변화의 흐름이 주는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신속하고도 효과적인 대응을 통해 자신의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함과 동시에 인정 받는 것을 의미하는 소프트 한 경쟁력을 갖출 것이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기업들은 환경 변화에 대해서 다른 경쟁 기업들보다 신속하고 유연한 대응으로 인해 경쟁을 선도할 확률이 높다. 또한 잘못된 방향설정에서도 신속하게 돌이켜 회복의 속도가 매우 빠르다. 따라서 ‘소프트’가 기업 경쟁의 핵심요소로 부각되고 있는 것이다.